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ooovie Jo[미드웨이(midway)]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8:33

    안녕하세요 저는 의견보다 영화를 좋아해서 리뷰를 씁니다. 저는 브로맨스 영화를 좋아하는 것 같아요. 왜 저는 슬픈 사랑 장르의 영화는 눈물이 나쁘지 않고, 친구와의 우정, 전우와의 우정 등 이런 것에만 눈물이 날까요... 동성아이는 절대적이지 않습니다. 저 나쁘지는 않으니 좋아할거야.


    >


    그래서 이번영화도 존이스터리를 기대했어요 특히 전쟁 영화는 죠은이스토ー리ーー 재밌어 ​의 미드웨이 영화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 장르:액션, 드라마 ◆에서 개봉하나'하나 9. 하나 2.3개 ◆ 등급:한개 5세 관람가 ◆ 감독:롤랜드 에머리히(인디펜던스 데이:리소쵸은스 감독)◆ 출연:에드 스쿠 레인, 루크 에번스, 우디 헤롤승, 닉 조과 인수, 테도우릭우이루송, 아론 엑하토우 등 ​ 위에 있는 배우들이 연기한 등장 인물은 실제 인물을 모티브 한 영화 임니다니다.이 영화는 모든 등장인물들이 실제로 생을 마감하고 개봉해요. 그 이유는 이 전쟁을 용맹하게 치러내고 무엇보다 명예롭게 살아가셨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기리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한개 월 6가지를 기준으로(706,845명)의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7개 못과 인사 옹곤 아니지만 그래도 작품의 완성도를 봤을 때는 아쉬운 것 같아요.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영화라서 그런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어요.내가 이렇게 생각할 뿐만 아니라 관람평가를 보면 '정이 스토리'가 잘 만들어져 있다.다시 만나고 싶다.백두산 이스트리고 미드웨이 상영관을 상시적으로 해야 한다." "등의 호평이 많습니다. 아쉬움을 표현하는 사람이 별로 없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


    >


    >


    >


    이날 제가 친국과 갔던 영화관은 정이예기 조용하고 아담한 영화관이었습니다.익산에 있는 CGV입니다 チョン이예기인도 별로 없고 팝콘도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사진은 없는데 카라멜 팝콘을 먹었는데 카라멜이 사랑스럽게 붙어있어서 팝콘이 더 바삭바삭했던 것 같아요이건 오버가 아니라 식사 후에 먹은 건데 말이죠.너무 맛있어서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후후후.


    ​ ​ 영화 감상을 좀 드리자면, 과연 2차 세계 대전 당시 전 세계 대부분의 사람들은 죽을 소리에 뭇요죤 것 같슴니다. 영화 연출이기도 했겠지만.무사하게 수행하는 고정날개 조종사들은 대부분입니다.무에 집중되어 대나무 소리에 후회가 없을 것 같은 흐름이 많았습니다. 요즘처럼 밥 먹는 전우가 곧 한 시간 뒤 사라질지 모른다는 사실에 매 순간 정성을 다하는 모습이 정스토리 아련했고, 자신의 목숨도 최근 당장 사라질 수 있어 한순간에 집중되는 듯한 연출에 가슴이 아팠습니다.제가 대학생일 때 현직 미군 강연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미국은 요즘도 전투와 전쟁을 언제든 버리는 정부입니다. 유엔군에 파견되는 경우가 많지만 국제적 위협집단을 소멸시키기 위해 특전사를 투입하는 등 많은 활동을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한국군과 달리 전투를 치른 사람이 아주 나쁘지 않습니다. 현재 국군 중에서 전투를 해본 사람은 한 명도 없습니다.그 미군이 한 말은 그래요."제가 전쟁에 빠져 나간 이유는요. 무였으니까, 그러니까 아무것도 몰랐기 때문이었다.하지만 그 뒤에 출전한 이유는 자신의 전우를 더블리로 두고 떠날 수 없기 때문이다.그래서 내 몸이 이렇게 망가질 때까지 출전을 멈춘 이유는 전우가 불속으로 뛰어들기 때문이다. 제가 알고 있는데 왜 같이 가지 않는지.... "애국심과 명예, 입니다" 무에 관한 책입니다.충성심도 어느 정도 작용합니다만... 정 이야기 가장 큰 이유는 나의 전우를 버리지 않으므로 1 합니다.우리나라를애착하는사람은얼마나나쁘지않을까요?만약 전쟁이 나쁘지 않다면 나쁘지 않다!를 지키기 위해 참전하는 사람은?? 하지만 결코 아름답지 않고, 나의 대가족과 나의 친국, 나의 전우가 있으니 전쟁은 어렵지 않을 것이다.'전우'라는 어렴풋함과 전쟁을 수행하는 리더로서의 모습을 아주 잘 그린 멋진 영화입니다. 겨울에 진땀을 흘리고 싶다면 보러 가는 것이 좋습니다.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