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위쳐 원작소설 위쳐 이성의 목소sound 리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4:59

    >


    처음 뵙겠습니다. '몇로'입니다. 김 1은 위 조 이성의 목소소움 소설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이제 곧 있으면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제 블로그에 다녀오신 분이라면 게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렇다면 당연히 위치를 알고 있을 것이라고 의견을 말합니다. 김 1소개한 우이쵸 이성의 목 서서 소우 무눙 인터넷 후릿크스도라마우이쵸과도 관련이 많은데요. 넷플릭스(Netflix) 드라마 '위차'는 바로 위차 이성(。)의 목소리 소음과 운명의 검 이야기를 그린다고 합니다. 게입니다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이라면 위치 드라마에 많은 관심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만, 그 드라마의 내용인 위치 소설에도 관심을 가져보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저도 운좋게 위치를 나쁘지는 않으니 소설을 소개해 달라는 제안을 받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위치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넷플릭스 드라마가 시작되기 전에 소설을 읽어보는 것도 자신의 즐거움을, 또 드라마와 비교하면서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소설상의 이성 목소리를 소음으로 해서 제 소개를 하겠습니다.


    >


    위 조 소설은 단편 2권, 시리즈 5권이 있는 게임이 3분이 있지만 때로는 순서상에서 소설->게임 순서인 단편 시리즈 하나, 2->시리즈 하나, 2,3,4,5차례로 읽는 것이 때때로 순서로 소설을 읽어 슴니다, 그 때문에 오 한상차림 소개하 우이쵸 이성의 목소리는 시리즈의 가장 쵸소움으로 할 수 있으며 우이쵸 드라마에서 본인 올해 게롤토우의 스토리를 미리 망봉잉볼할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할 것이다.


    >


    그럼 위에서 단편 시리즈와 위치 시리즈가 신경이 쓰이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차례로 하나~7까지 해야 되는데 왜 하는가, 2와 한개, 2,3,4,5에서 나 누구인지는 거에요. 단편 시리즈에서는, 일종의 세계관이나 배경의 이야기를 소개하는 이 이야기가 많아, 게롤트가 체험한 말을 모은 옴니버스 방식의 이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이쵸 시리즈는 옴니버스 방식이 아니라 하그와잉의 이이에키에 이어지이이에키의 본편인 한 에피소도우마 사본 하나~2권을 차지할 만큼 긴 대 서사 시를 다루고 있습니다...


    >


    위치의 이성 목소리 sound는 위와 같이 단편 시리즈에서 옴니버스 방식의 이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때문에 하 쟈싱의 이이에키에 이어지이에키울 원하신다면 3편부터 보는 게 좋겠어요. 또한 이성소리 sound는 이 이야기가 끊기는 만큼 위치에 대해 sound를 접하게 되는 초보자들은 불편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이 자신의 본편인 이 이야기를 읽어보고 조금 더 익숙해져야 비로소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옴니버스 방식이라 외전의 생각이 강하게 느껴진다고 할까요? 외전보다는 본편을 먼저 볼테니까.)


    >


    만약 우이쵸 3게이를 한 분들이라면 이 책은 꽤 재미 있게 잘 보일 수 있지만 곧바로 우이쵸 3으로 많은 분들이 그에은츄은 아하 시는 예니 복제해서 하나만 봉 인을 이 책에서 다루고 있습니다.(덤으로 겨우·델라·이안·과의 만봉인 다도다도 취급합니다.) 이 게이를 처음 맛본 사람은 주인공인 게롤투와 일면식이 있는 캐릭터들이기 때문에 스토리를 이해하는 데 난해함을 경험했을 것이지만, 소설에서 봤을 때 한가지 만봉인을 취급하는 만큼 게이를 한 분들이라면 즐거움을 느끼게 하는 요소가 많기 때문에 경해을 하는 것이다.


    >


    원래 위 조 단편 시리즈는 20의 하나하나년에 발매가 되고 유행가 없어서 다음 본편 시리즈가 발매가 안 됬다고 한다. 그러나 위 조 3의 흥행과 함께 위 조 소설이 관심을 받게 되어 있으며 20하나 6년부터 본편 시리즈가 나왔고 최근 2020년에 본편 시리즈의 마지막 호수의 여성이 발매된다고 한다. 아마 이번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의 위치가 방영되어서 더 많은 분들이 위치에 대해 알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만, 차제에 위치에 대한 배경 지식도 쌓을 겸 소설을 읽어 보면 어떨까 싶습니다.(드라마를 보고 소설을 봐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


    위 조 이성의 목소리는 우이쵸 3에서 중간 중간 캐릭터들이 가르친 과거 스토리울 더 정확히 알 수 있고 즐거움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위처 시리즈의 본편 엘프의 피를 가장 먼저 읽고, 그 다음 프리퀄을 (정확히는 프리퀄이 아닙니다) 읽는다는 견해로 읽어도 된다고 생각했어요. 게임을 하신 분이라면 엘프의 피, 이성 목소리, 어느 것을 가장 이미지적으로 보면서 시작해도 별로 상관이 없을 것 같습니다. 처sound 위치에 접하는 분이라면 가끔 순서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은 이성소리를, 몰입감을 즐기고 싶다면 엘프의 피를 읽으면서 진행하면서 도중에 이성소리를 읽어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가제가느낀위치의이성목소리소감이었어요. 최대한 스토리 스포는 자제하면서 작성한 것이기 때문에 스토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사실 모르시는 분들은 드라마를 보시고 책을 읽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글은 여기까지 쓰시고 소설을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하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