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년 크리스마스] 영화 캣츠 후기 / 크리스마스선물 /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5:00

    20일 9년 크리스마스 잘들 보내쇼쯔그와잉욤. 아닜지 평일 명절은 순식간에 종이 끝이 나는지..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용 의자 조 토레는 크리스마스부터 일월 날까지 계속 놀고 싶은 베짱이의 감정..이번 크리스마스 이브 이브 이브에서 이렇게 크리스마스에 어떻게 보냈는지 멀쩡한 일상 포스팅 오랜만에 해볼까 합니다 . ​, 일단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일부러 30분 일찍 퇴근했었어 혹시.그런데 이브라서 그런지 차가 고프그와잉리 막히지 않은 것?(눈물)의 집까지 차로 직장 0과 일본의 5분 거리인데. 1시간 걸린 것 정말?+ᄉ+차의 중국에서 질리는 ww


    >


    night는 먹지 않고 바로 영화를 보러 갔습니다 - 왜? 메가박스에서 night 먹을까... - 원래 버터 오징어 주문하는 거예요 몸매가 달탱이가 같이 ᄏᄏ 근데 메가박스에 통칭어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처음부터 통칭어를 시켜봤는데 그 기분이라면 팝콘+통칭어+자기 동네+콜라 다 주문하고 싶었는데 통칭어가 얘기했어요. (나는 다 먹을 수 있는데 왜 동친어) 자야지.신조는 포기하고 친친아 콤보에 팝콘사이즈 up해서 일반+갈릭 팝콘으로 주문!! 뮤칭거는 영화관 들어가기 전에 밖에서 다 먹었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팝콘을 먹었어요. 안 아프신 분 메가박스 가시면 드셔보세요 오~ 정말 맛있었어요. 후후후


    >


    전날 예매했는데 백두산이랑 시동 둘 다 볼까 했는데 둘 다 평판이 당신 무당 안 좋더라고요. ↓그런데 뮤지컬 캣츠가 영화로 개봉한다고 해서 이건 검증된거니까 재밌을거 같아서 캣츠예매했는데........왠지....보다가 겁나 본인에게 졸았습니다....... 저는 정말, 왠만하면 영화도 다 재밌게 보는 편이지만, 이건 거짓없이 완전 재밌었어요.→ 당신의 무대 뮤지컬을 그대로 옮겨온 느낌으로 이야기가 본인도 없어 처음부터 끝까지 2시간 계속 노래만 불러서 끝났다.개인차가 있어 재미있게 봤다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가 개봉오상 보고 평가를 제대로 못했는데. 해외에서도,한국에서도굉장히예를들면평가받고있었습니다. 영화보고 와서 유튜브에서 영화평 보는 걸 나쁘지 않은데 비평가가 하는 말에 왕조니 공감하거든요. 저는 웃음. 왜 재미 없었는지, 당신들의 설명을 잘해주신 소리 ᄉ 배우들은 당신들의 무녀로 유명한 배우들만 본인 오지만 영화 백두산과 시동, 캣츠 모두... 그 좋은 배우로 영화가 비록 평가받는것 같아 안타깝다..


    >


    영화 보고 와서 크리스마스 이브라서 술 한잔 하러 갔어.뭔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너무 심해서 그런 데서 소주보다는 와인 한 잔 하고 싶었는데, 지과 아니면 전부 우연히 의견 들어온 술집! 딱 성향 저격이었어요. 후후후.


    >


    술은 샹그리아로!


    >


    내가 좋아하는 감바스 알히요 주문해줘 문. 이 집은 감바스의 맛집이라며 당신을 맛있게 할퀴고 먹어치웠다. 샹그리아 허그인 더 추가해서 기분좋게 마셨어.


    >


    거기에 쓰여 있던 감정으로 꼽혔던 메모.Do it now! Sometimes 'later' becomes Never! (근래 시작해라, 나쁘지 않다)


    >


    집에 돌아가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고받는다! 매년 크리스마스에는 비싼 선물 스토리로 서로 소소하게 선물을 주고받기로 해서 이번에도 각자 선물을 준비했어요.짝지가 준비한 것은 CHANEL 봉투, 내가 준비한 것은 BEAKER 봉투.이번에 사실은 선물 준비가 부족해서 크리스마스에 내가 사준다고 이야기해서 낮에 몰래 꺼내놓으려고 했는데 어떻게 내가 안 속을까 해서 거짓 스토리로 준비한 거 다 알고 있다고 설마 계속 들었고 지금 안 주면 울고 싶어 나도 같이 줬어요. 크리스마스는 처음으로 밤낮으로 점심은 집에서 먹고, 외출했습니다. =33어디를 마스크 가장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많이 느낄까 하다가, 예쁜 트리도 보고 차 한잔 할 겸 호텔에=33​


    >


    포시즌스호텔 서울에 갔었어~이번에 포시즌스 호텔 로비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댁의 무다가 예뻐서!!! 계속 사진 찍었네요.


    >


    크리스마스라고 왕죠니 새빨갛게 입 밖으로 나왔어요


    >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다들 여기서 사진 찍으려고 줄 서 있어.


    >


    포시즌즈 호텔 1층(로비 층에 있는 라웅지파에서 예쁜 케이크 먹으면서 차 한잔 하다면 완전 만원에 얼마가 기다려야 하는지 물어보면 대기 팀이 6팀이 자신 있게 잠시 걸릴 것이라고... 시간이 아까워서 보신에 자신이 있었어요.사진만 찍고 자기한테 와버렸어요.크리스마스 저녁 식사는 뭔가 미국식 치즈가 가득한 피자가 먹고 싶고, 워커힐 호텔 옆에 붙어 있는 피자 힐에 간다고 했거든요. 하지만 아무리 전화해도 계속 이어지지 않↓ ↓ 얼마 크리스마스당 1엔 예약한 사람과 이미 만원 1것처럼 하고 피자 힐도 포기 ㅠ ​ 음부에서는 사전에 예약하려고 ㅋㅋㅋㅋㅋ 약속 하하하하, 그리고 보동 드라이브하고 성수동에 탔었어 혹시=33​ ​


    >


    걷다 보니까 그냥 분홍색 문이 예뻐져서 사진 한 장 찍고 성수동 카페거리에서 아마 다섯 군데쯤 들어갔을 거예요.어디에도 자리가 없어 sound ᄏᄏᄏ


    >


    맞아. 다 마지막으로 간 카페 성수에서 딱 일어나는 커플이 있어서 딱 앉았어요.ww 카페 성수요기에서 꽤 오래 앉아있었던 것 같아요. ᄏ같은 의미랑 편해서 좋았어!><


    >


    >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필터로 바꾸고 카페 성수에서 사진을 순식간에 찍어서 자신감이 생겼습니다.마치 약간 그늘진 배경을 보면 어느 사무실이 자기 도서관에 있는 소견인데 카페 성수예 ᄏᄏᄏ


    >


    나는 피자에 집착하면서 어디에 가서 피자를 먹을까를 생각하면서-이태원 모터시티에 가서 피자를 먹으려고 이태원에 가기로 했어-)


    >


    걷다가 보이는 트리 앞에서 다시 사진 한장 찍고..주차장 쪽으로 걸어가고..


    >


    소마이 피자라는 피자 셸을 만났어요.​


    >


    뭐라는 생각이 들어서 봤는데 눈에 확 들어오는 포스터! 소마이믹분시집이라고 써있어서 피자가 메인인 것 같았어요.안그래도 미쿡식 피자가 먹고 싶었는데! 마침 메뉴도 맞고 사람도 많고 다행히 바로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어서 - 이태원 안 가고 여기서 저녁 먹기로.성수 소마이 피자 입성!!


    >


    우리는 여기 상회 내부 자리에 앉았어요.두 자리는 사실 너무 비좁아 코트 내 가방 둘 자리도 없지만 그래도 콤키콤키 앉아 메뉴를 보기:-)​ ​


    >


    블로그에 검색해보니 메뉴가 다르지만, 제가 간 크리스마스 날의 메뉴는 이겁니다.​ 피자를 두가지 골라서 반으로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이 제1마음에 도우루옷 sound!!!타코피 더와 연어, 아버지 피자를 반반으로 골랐고 육돈 발 믹스 타코ー도 주문하는 의견에서 동료가 주문에 간다.그런데 옆자리 두명이 앉아있던 테이블을 보니 피자가 의견보다 크고 두꺼워서 피자에 타코를 주문했더니 다 먹지 못했더라구요? (화덕피자는 얇아서 둘이서 간단하게 피자 한판에 다른 메뉴까지 먹는데) 따라서 타코는 포기하고 타코피자+연어 아보카도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맥주도 함께!!​ 메뉴 표시되지만까지 50분 걸린다고 예상보다 하셨는데... 뭐 다른 곳에 레스토랑을 찾고 또 이동하고 맛있는 집으로 또 웨이팅보다 여기 편히 앉아서 50분 기다리고 무엇을 하고 앉아 있었습니다 책의 곳에서 진 곳에서 50분 걸리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맥주는 맥파이브루어리맥주가 있었어요.차 쿠지는 이 파(IPA)저는 폐하 저에게 하나 주문했지만, 캔맥주가 이렇게 이쁜 하나로>ㅅ​ 사실 피자, 나 오기 전에 맥주 하면서도 먼저 마시고 싶었는데, 20분이 지나도 아무것도 주지 않고 맥주로 달라고 요청했습니다.이날 상가 손님들로 꽉 찼는데, 홀에서 주문도 받고 서빙도 하는 점원이 거의 멘붕 상태로 보였어요. 계속 메뉴판 들고 왔다갔다 하는데 주문한 테이블이 못찾아서 이쪽으로 왔다갔다하고... 이쪽을 한지 얼마 안되서 자신있고 정말 불쌍해 보였어ᄏᄏᄏᄏᄏᄏᄏᄏ 맥주요청했더니 테이블마다 메뉴가 돌아가면서 자기가 가니까 기다려달라고 해서 뭐야? 맥주는 ⇒내주시는 건데? 싶었지만 바빠서 이해하면 그래서 알겠다고 해서 그냥 기다렸지만 감정이 사용됐는지 5분경 그 다소 뒤에 맥주 빼고도 먼저 가지고 마음 ㅎㅎㅎㅎㅎㅎㅎ ​ ​


    >


    그리고 타코 피자+용 오아보피자 반반으로 피자가 나쁘지 않아 왔습니다!으아아아, 아악 비주얼면(웃음)정확히 주문한 뒤 50분 만에 나쁘지 않고 왔습니다 정말 그정도로 걸릴줄은 몰랐는데...


    >


    제가 먹어보니 연어, 아보피자도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성수동 소마이피자의 원톱 메뉴는 문어피자였습니다!!!!정말 문어피자, 그 무, 아주 맛있었던 일또 문어나 스프도 맛있게 드실꺼예요! 메뉴 자신있기까지 시간이 걸렸지만 크리스마스였기 때문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피자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은 역시 가고 싶은 곳이었어요!!!! 크리스마스 디그데 성공:-)


    >


    야간 먹고 그냥 집에 가기 아쉬워서 코엑스몰에 갔어요. =33​ 여기저기 구경하고 내 프에 사마귀 클릭 브랜드 럭키 슈에토우의 매장에도 당연히 들렀습니다 ᄒᄒ 거의 많이 낫토소 www이번 홀리데이디션중에서는 특별히 마음에 드는게 없고, 몇달간 아무리 봐도 아름다운 원피스 또 입어본다 wwww JDC라인이라서 가격이 힘들다.. 차분하게 감정... 코엑스몰에 넷플릭스미드가 팝업존으로 되어있었습니다.척지가 위치해서 게임을 오래한 팬이라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위치가 공개되면 바로 보고 있거든요. 나는 위치가 뭔지 몰라서 척지가 줄거리 설명/캐릭터 설명 등을 유튜브에서 보여주고 옆에서 설명도 해주고 같이 보는 중인데 여주인공들이 칙무싱크로율도 떨어지지 않고 귀엽고 댁무데쿠모 아까운 마음...ᄏ 다만 게롤트만 댁무 자신 딱 싱크로율로 잘생기고 멋지다.. 아무튼 그 위치 팝업존에서 애완동물 사진도 찍고 (저는 안 찍었어요) 크리스마스 많이 보내고 집에... www크리스마스 댁은 왜 이렇게 매년 사람들을 설레게 해?내년 크리스마스는 금요일이구나!! 일단 기대 많이 하고 난리죠.모두 크리스마스를 행복하게 보내셨기를:-) 저는 다시 한 번 주의 이야기를 기다립니다.


    >


    #크리스마스#2019크리스마스는 성탄절 선물#포시즌스 호텔에서 서울#포시즌즈 호텔 트리#영화 캣츠#캐츠 후기#크리스마스 데이트#통칭오콤보#성수동 데이트. 성수동 카페촌#카페 성수# 사이피쟈# 사이미 요리사 분식집#코엑스 몰#럭키 슈에토우#넷플릭스의 올리다고#위 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