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9 무료 신년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1:53

    >


    이웃 여러분 안녕하세요. 드디어 20일 9키헤뇨은의 새해가 밝앗움니다!! 어제 종소리 들으셨어요? 제가 아는 분들은 집에서 거의 TV에서 종소리를 들으면서 치맥으로 새해를 맞이했다고 하는데 저희 집은 저만 자고 있는 가족을 깨워서 세배를 했습니다.그런데 새해날은 어땠나요?


    >


    저희 집은 새해가 되면 운세를 보는 것이 약간 연례행사처럼 자리 잡고 있어요. 운세 등은 저도 어머니에게도 관심이 있고(물론 재미있을 정도로), 새해가 되면 무료 새해 운세를 찾아다니는 것이 아침 풍경입니다.작년에는 농협은행에서 공급하는 운세서비스를 이용했는데 최근에는 여러 곳에서 신년 운세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어서 사이트마다 다니면서 운세차이를 비교해 보는 것도 나름인 새해에 재밌을 것 같습니다.:)김 1은 새해를 맞아 이웃 여러분도 쉽게 재미로 본다 2019무료, 새해의 운세 사이트를 소개 드릴게요.새해를 맞이하기 전에 올 한 해 좋은 기운으로 시작할 수 있을지 기대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점 화상 페이지를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내가 책을 주문할 때 가끔 이용한다'Yes 24'에서도 새해를 맞아 무료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옷슴니다.새해 운세도 보고 행사 증정도 하는 것 같은데 저는 운세만 궁금해서 간단하게 이름과 태어난 해, 월, 시를 입력해 봤어요. 옛날에는 이런 토정 노하우 운세 서비스가 한번 보는데 5천원인가씩을 내렸어야 했지만 세상 참 많이 그에은챠든 됬네요(?)Yes 24에서는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토정 노하우그와 오늘의 운세를 볼 수 있는데, 새해를 맞아 점을 전반적으로 보려면 아무래도'토정 비결'이 더 좋을 듯하슴니다:)이 곳을 포함하고 세, 네곳에서 봤는데 전반적으로 유사하기에 본인이 오는 느낌은 좋네요! 올 한 해 잘 될 거예요.www.


    >


    >


    뽐뿌 사이트 유명하지? 저는 있지~~ 옛날에 핸드폰을 보고 싶다고 동생을 통해서 한번 본것이 전부였지만 설마 이런 사이트에서도 새해무료운세를 볼수있을줄은 몰랐습니다올해는 한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다른 블로거 씨의 블로그를 보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먼저 뽐뿌 홈페이지에 들어가 마스크 상단의 '정보' 탭에서 '무료점'을 클릭하면 위의 운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타로카드도 있고 연예운 등 여러가지가 있으니 재미로 한번씩 다른 운세들도 보는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뽐뿌의 운세 결과는 월간만으로 서술되어 있어 그다지 정리가 잘 되어 있다는 느낌은 아닌 것 같네요.


    >


    NH농협 생명이라도 2019년 무료의 새해 운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작년에는 여기서 한 번 봤는데 운세 결과를 꽤 자세히 볼 수 있어 참고가 되는 내용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음양오행에대해조금이라도알고계시다면결과를더깊이보실수있습니다!작년보다볼수있는점들이항상같았던것같아서전혀나쁘지않고결과를보는재미가최고였습니다.농협에서 나쁘지 않았던 결과도 올해 1년간 전반적으로 운수가 좋으니 어떤 선택을 해도 나의 의지에 의해서 물 흐르듯 따라가면 좋은 결과가 있다고 합니다. 정스토리가 그랬으면 좋겠다.ᅲᅲᅲ


    >


    >


    마지막으로는 신 하나 생명도 20일 9 free, 새해의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농협과 신한점의 서비스가 그 결과 자세히 나와 있으므로, 점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같은 것 같네요.:)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점의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새해의 운세 외에도 생명 보험사는 재물과 투자 운도 있기 때문에 올해 일년 중의 경제적인 흐름을 알고 싶은 분은 참고하세요!!직장, 대인 관계, 전직, 금전, 시험, 건강 전반에 좋다고 그저서 좋지만, 뭐 어디까지나 운수는 참칠로 재미 있게 봤거든요:)올해 1년, 뭔가 다 잘 될 것 같은 기분입니다!!


    >


    그래도 또 제가 잘해야 운도 따르겠죠? 올해도 또 욜도욱도 달리기, 야겟슴니다:)여러분도 새해 복 많이 받고 1휴하나 좋은 시간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